로그인
Sign in
01.jpg
 director.jpg십자가 선교 신학원을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환영합니다. 저희(본교) 신학교는 주님의 지상 명령을 따라 기도하는 가운데 세계선교가 중심으로 세워졌습니다.

행 1:8 “오직 성령이 저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끝까지 이르러 내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증인이란” 순교자란 뜻입니다. 피흘리기까지 복음 전파하라는 말씀입니다. 
죄악의 밤이 깊어져가는 이시대 구약시대 이스라엘 민족을 이끌어낸 모세와 같은 지도자를 찾으십니다.  선교의 권위자인 바울사도와 같은 일꾼을 찾으십니다.  노아 홍수시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새 시대(방주)를 준비한 노아와 같은 의의 종을 찾으십니다.

가나안 땅을 정탐하고 돌아와서 (민14:9)“저들은 우리의 밥이라 두려워 말라” 라고 외쳤던 여호수아, 갈렙과 같은 믿음의 용사를 부르십니다 . 바로 부르심을 받은자 곧, 여러분 이십니다. 

한 시대를 책임 있게 이끌어 갈 영적 일꾼이 되시기 위하여 저희 신학교로 오셨습니다.성령의 부르심을 따라 어디든지 달려가는 용기 있는 일꾼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신학교는 대한예수교 장로교 총회 직영안에 있습니다. 총회를 배경으로 사명에 따라 국내, 국외적으로 복음의 증인으로 나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민족복음화 세계선교의 십자가의 군사가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사명은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과 나이가 많아서 주저하고 계십니까? 주저 말고 오셔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학 장  남  매자 목사